자주묻는 질문 1 페이지

본문 바로가기

자주묻는 질문

자주묻는 질문 목록

Total 7건 1 페이지
  • 번호
  • 제목
  • 7

    무료체험 신청했는데 문자가 안 들어와요

    ​안녕하세요 여의도스탁입니다.



    무료체험 신청하셨는데 데 문자를 못 받으시는 분들은 핸드폰 자체 스팸설정으로 인한 문제가 있으니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    - SKT : tworld 홈페이지 http://www.tworld.co.kr/
                'T스팸필터링' 이라는 어플을 다운 or
                tworld 홈페이지에서 스팸필터링을 검색하여, 서비스 해지
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
    - KT :  올레홈페이지  http://www.olleh.com/
              스팸을 검색>스팸차단서비스>좌측상단 스팸 메세지함 

               
    - LGU+ :  엘지유플러스 홈페이지  http://www.uplus.co.kr/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 개인>모바일>부가서비스>통화보호>스팸차단>스팸내역 조회

    위 방법으로 해결이 되지 않으시는 분들은 각 통신사 상담원 연결을 통하여 상담하시기 바랍니다.


  • 6

    업무시간이 어떻게 되는가요?

    여의도스탁의 업무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.


    평일 오전 09:00 ~ 오후 18:00

    점심 오전11:30 ~ 오후 12:50

    토요일과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

     

    서비스 관련해서 전화 상담을 원하시는 대표번호(1811-7812) 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5

    아이디, 비밀번호를 잃어버렸어요

    회원가입후 설정한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경우

    윗상단에 로그인→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 →회원정보 찾기로 찾으실수 있습니다. 


   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시에는 여의도스탁 대표번호(1811-7812) 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    ● 상담시간 평일 AM 09:00~PM 18:00

    점심시간 AM 11:30~PM 13:00 / 주말 및 공휴일 휴무 


    감사합니다.

  • 4

    카드 결제 시 무이자 할부는 몇 개월까지 가능한가요?

    회원님께서 이용하는 카드사마다 무이자 및 최대 할부개월이 다르기 때문에 관련한 내용은 여의도스탁 대표번호(1811-7812) 및 담당자를 통해서 자세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
  • 3

    VIP 회원 결제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카드결제 하고 무통장입금 2가지 방법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.

    자세한 문의사항은 여의도스탁 대표번호(1811-7812) 로 문의하여 주시면 담당자를 통해 가입을 진행해 드리겠습니다. 

  • 2

    무료체험 종료 이후에 다시 체험할 수 있나요?

    여의도스탁에서 제공해드린 무료체험3일 은 VIP회원 서비스 혜택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제공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.

    체험 종료 후에도 지속적인 리딩을 원하신다면 VIP회원 가입을 통하여 제공이 하며, 가입 관련 문의사항은 여의도스탁 대표번호(1811-7812) 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 

  • 1

    무료체험 신청은 어디서 하나요?

    여의도스탁 (www.여의도스탁.com)을 통해서 무료체험신청 게시판을 통해서 신청하실 수 있으시며, VIP 회원분들이 받고 있는 정보를 3일동안 동일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.

    홈페이지를 통해서 무료 체험 신청이 어려우신 경우에는 여의도스탁 대표번호(1811-7812) 로 문의하시면 안내 및 체험 혜택을 제공해 드리겠습니다.

게시물 검색
  • 김대표
  • 정우용
  • 백은우

실시간 수익률

  • 1. 지에스이

    25.56%

  • 2. 에스넷

    15.14%

  • 3. 성신양회

    12.29%

  • 4. 로보티즈

    11.76%

  • 5. 대동스틸

    10.45%

계좌정보

KB 국민은행

821301-00-080475

예금주 : ㈜플랜홀딩스

고객센터

1811-7812

처음으로